얼음은 뉘 태에서 났느냐 공중의 서리는 누가 낳았느냐 [욥기 38:29]
창조의 신비
성경과 기독교
노아의 홍수
생명복제와 UFO
천문학
물리학 수학 환경
지질학
화석
진화론
진화론의 주장
창조론
연대문제
압도적인 노아 홍수
의 지질학적 증거들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거들
부정되고 있는 수십
억년의 지구연대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만물에 깃든 창조주
의 능력과 신성
진화를 부정하는
살아있는 화석들
진화론의 허구적
증거와 주장
첫 방문자를 위한
창조과학 추천자료
ICR
AiG
Impact Article
CMI
Creation Magazine
Encyclopedia
Technical Journal
CEH
Headlines
CRSQ
Omniology
CSC
Bible.ca
RAE
 
UFO와 외계생명 HOME > 자료실 > UFO와 외계생명
화성 : 사라져버린 얼굴 형상
(Mars : losing face)

NASA 우주선이 소위 '화성의 사람 얼굴(Face on Mars)”이라고 불리는 지형을 더 가까이에서 촬영할 기회를 가졌다. 그 결과 그 형상은 단지 보통의 지질학적 지형이 빛과 그림자에 의해서 사람 얼굴처럼 보여졌던 것으로 밝혀졌다.

20년 전 바이킹(Viking) 호에 의해서 찍혀졌던 위의 처음 사진은 사람의 얼굴 모습처럼 보여졌다. 아래의 좌측 사진은 최근에 촬영된 것으로, 빛이 다른 각도에서 비춰져서 더 분명하게 보인다. 이것은 조각된 얼굴 모습이 아니라, 자연적인 지형의 모습으로 보여진다. 아래의 우측 사진은 좌측 사진의 음영을 반대로 한 음화 사진이다. 이것은 그림자가 얼굴 모습처럼 보이게 했다는 것을 더 분명히 알게 해 준다.

UFO와 외계인을 믿는 열렬한 팬들과 이 형상이 사라진 화성의 고대 문명의 흔적이었다고 주장했던 사람들은 실망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창조(1988년 Creation 10(4):5) 지에서는 이 형상이 빛과 그림자에 의해서 만들어졌을 것이라는 주장을 하여왔었다. (또한 11(1):5, 16(1):8을 보라). 지구는 인류가 살 수 있도록 유일하게 설계된 장소이다. 그리고 이 지구는 창조주 그 분이 사람이 되셔서 오셨던 곳이다. (요한복음 1:1–14).


 1976 Viking view.       2001 MGS view

 

*참조 : 자료실/생명복제와 UFO/UFO와 외계생명
http://www.creation.or.kr/library/listview.asp?category=D03

출처 : Creation 20(3):25, June 1998
URL : http://www.answersingenesis.org/creation/v20/i3/mars.asp
번역자 : IT 사역위원회

관련 자료 링크:

1. 화성의 대홍수 : 왜 지구의 대홍수는 안 되는가? (Big Flood on Mars; Why Not on Earth?)
2. 화성과 달에 신선한 충돌 크레이터들 (Fresh Impacts Viewed on Mars, Moon)
3. 화성에 생명체의 존재 가능성? : 무기 원소들의 발견이 생명체 존재의 가능성인가? (Washing Machines on Mars)
4. 화성에 생명체 존재의 강력한 증거? : 물의 존재가 생명체 존재의 증거인가? (Strong Evidence for Life on Mars?)
5. 화성의 붉은 색은 물 없이도 가능했다. (Mars Red-Faced Without Water)
6. 화성에 큰 깊음의 샘들? : 화성의 대홍수는 Yes, 지구의 대홍수는 No? (Fountains of the great deep on Mars?)
7. 화성의 생명체를 언급해야할 시기가 돌아왔는가? : 외계 생명체 주장은 연구비 예산 책정과 관련되어 있다. (Time for Mars Life Again)   
8. 화성에서의 물의 작용: 지형과 퇴적지층 (Water Activity on Mars: Landscapes and Sedimentary Strata)
9. 화성에 물이 흐른 협곡과 새로운 운석 충돌 크레이터들의 발견 (Mars Waterpark a Booming Place)
10. 화성의 방사선은 우주비행사의 뇌를 익혀버릴 것이다 (Mars Radiation Would Fry Astronaut Brains)
11. 십년 후 : 화성 암석은 유용한(?) 거짓말이었다. (Ten Years Later : Mars Rock Was a Useful Lie)
12. 화성 : 사라져버린 얼굴 형상 (Mars : losing face)
13. 화성은 활발한 화산활동을 하고 있다. (Mars Joins Active Volcano Club)
14. 화성에 생명체 - 그리고 타이탄? (Life on Mars - and Titan?)
 
 
개들의 다양한 품종과 변화의 한계 : 창조된 ‘종류(kind)’ 내에...
새, 버섯, 실잠자리, 공룡 화석들은 분해되기 전에 빠르게 화석이 ...
하나의 특별한 우주 : 그 개념...
돌연변이 : 진화의 원료? (Mut...
빅뱅이론에 반대되는 증거들 목록...
인류의 진화 이야기는 완전히 틀...
진화론은 사실인가? : 진화론...
별빛-시간 문제에 내재된 7가지 ...
창조의 증거 : 초과설계 된 사람...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구절 : ...
수십억 년의 연대를 받아들여서는...
아담과 이브의 혈액형은? (It's...
진화론을 비판하는 3,000 명의 ...
여리고의 성벽 : 고고학적 확...
생물의 진화적 기원이 불가능한 ...
다이아몬드 내의 방사성탄소는 수...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과학실험 큐티2
김형기 저

종교가 되어버린 진화라는 상상
정재훈 저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빅뱅과 5차원 우주창조론
권진혁 저

영화 속 진화론 바로잡기
교과서진화론개정추진회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