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사이에 계신 이스라엘 하나님 만군의 여호와여 주는 천하 만국의 유일하신 하나님이시라 주께서 천지를 조성하셨나이다 [이사야 37:16]
창조의 신비
성경과 기독교
노아의 홍수
생명복제와 UFO
천문학
물리학 수학 환경
지질학
화석
진화론
진화론의 주장
창조론
연대문제
압도적인 노아 홍수
의 지질학적 증거들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거들
부정되고 있는 수십
억년의 지구연대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만물에 깃든 창조주
의 능력과 신성
진화를 부정하는
살아있는 화석들
진화론의 허구적
증거와 주장
첫 방문자를 위한
창조과학 추천자료
ICR
AiG
Impact Article
CMI
Creation Magazine
Encyclopedia
Technical Journal
CEH
Headlines
CRSQ
Omniology
CSC
Bible.ca
RAE
 
UFO와 외계생명 HOME > 자료실 > UFO와 외계생명
십년 후 : 화성 암석은 유용한(?) 거짓말이었다.
(Ten Years Later : Mars Rock Was a Useful Lie)
Headlines

   이제 화성으로부터 날아왔다는 암석 ALH84001이 생명체의 증거를 포함하고 있다는 말을 믿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나 그 상징적인 암석은 우주생물학(astrobiology)을 진수시켰다. (04/17/2006을 보라)

AP 통신(Space.comChron.com을 보라)의 크렌슨(Matt Crenson)은 NASA가 화성에서 온 것으로 추정되는 암석에 박테리아 같은 화석과 자철광, 그리고 생물 기원의 것으로 보이는 PAHs 등이 들어있다고 발표하여 대대적인 언론 보도를 이끌어 내었던 발표 10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그와 같이 말했다.

밀러의 실험(Miller Experiment)처럼 (05/02/2003을 보라), 화성 운석(Martian meteorite)은 대부분의 과학자들에 의해서 오랫동안 불신을 받아왔었다. 그러나 그것은 대중들의 상상력에 불을 붙였다. 대중들의 열렬한 호응을 기회로 삼아, 흐지부지하던 정부는 NASA의 그러한 발표 이후에 운영 자금을 기대했던 수백 명의 과학자들에게 연구할 기회를 제공하였다. (03/13/2006을 보라). 아이러니하게도 화성 생명체 이론의 주요 제창자인 데이비드 맥케이(David McKay)는 그의 이론에 저명한 비판가를 가지고 있는데, 그는 다름 아닌 그의 동생인 고든 맥케이(Gordon McKay)이다.
 
------------------------------------------------------

이 글의 제목은 맥케이와 그의 팀이 의도적으로 거짓말을 했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분명히 그들의 해석을 진정으로 믿었고, 아직도 믿고 있다. 그러나 되돌아보면, 그들의 화성에서 온 것으로 추정된다는 암석 이야기는 무리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그것은 처음부터 더 많은 정밀한 조사와 비판을 받았어야만 하였다. 그러나 그 대신 이전 NASA 행정관인 골딘(Dan Goldin)은 기자회견을 열었고, 그러한 주장을 현란한 수식어들을 붙여서 세기적인 발견인 것처럼 언론에 발표했다. 그것은 잘 속아 넘어가는 대중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목적이었다. 공모자인 대중 언론들은 호의를 베풀었고, 불을 붙였다. 국회는 동의했고, 우주생물학은 탄생하였다. 이제 10년 동안 희망을 발견할만한 구석이라곤 아무 데도 없다. 모든 것이 비관적이다. (08/02/2006을 보라). 그것은 마치 지난 50년 동안 밀러의 실험에 의해서 점화되었던 자연발생적인 생명의 기원(Origin-of-Life, OOL)에 대한 연구가 아무 것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과 같다. (12/17/2005을 보라) 

화성에서 왔다는 그 마술 암석이 생명체를 포함하고 있지 않았음에도, 그 암석은 진화론적 세계관을 가지고 다른 세상을 살아가는 국회의원들을 움직였던 신비로운 힘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납세자들이 낸 세금을 그들의 세계관을 지지하는 일에 사용하였던 것이다. 이것은 다윈의 마술 가방에 들어있는 유일한 거짓말 속임수가 아니다. 만약 SETI가 그들의 끊임없는 허풍의 사이렌을 불어댈 때(12/03/2005), 당신은 빠르게 당신의 지갑을 움켜쥐라.

 

*참조 : Life from Mars?
http://creationontheweb.com/images/pdfs/tj/j10_3/j10_3_293-296.pdf


 

출처 : Creation-Evolution Headlines, 2006. 8. 6.
URL : http://www.creationsafaris.com/crev200608.htm
번역자 : IT 사역위원회

관련 자료 링크:

1. 화성에 생명이?
2. 화성의 생명체(?)
3. 화성 : 사라져버린 얼굴 형상 (Mars : losing face)
4. 외계 지적생명체 탐사 대 지적설계 (SETI vs. Intelligent Design)
5. SETI는 “진화론을 가르치라”고 주장한다. (SETI Outreach Director : “Teach Evolution)
6. 외계 지적생명체 탐사에 자금이 퍼부어지고 있다. SETI fantasy fuels funding
7. 납세자가 납부한 수백만 불이 외계의 지적 생명체 탐색에 쓰이고 있다 (Any little green men out there?)
8. 물질주의 세계관의 선전술 - 화성 생명체 탐사
9. 화성의 대홍수 : 왜 지구의 대홍수는 안 되는가? (Big Flood on Mars; Why Not on Earth?)
10. 화성과 달에 신선한 충돌 크레이터들 (Fresh Impacts Viewed on Mars, Moon)
11. 화성에 생명체의 존재 가능성? : 무기 원소들의 발견이 생명체 존재의 가능성인가? (Washing Machines on Mars)
12. 화성에 생명체 존재의 강력한 증거? : 물의 존재가 생명체 존재의 증거인가? (Strong Evidence for Life on Mars?)
13. 화성의 붉은 색은 물 없이도 가능했다. (Mars Red-Faced Without Water)
14. 화성에 큰 깊음의 샘들? : 화성의 대홍수는 Yes, 지구의 대홍수는 No? (Fountains of the great deep on Mars?)
15. 화성의 생명체를 언급해야할 시기가 돌아왔는가? : 외계 생명체 주장은 연구비 예산 책정과 관련되어 있다. (Time for Mars Life Again)   
16. 화성에서의 물의 작용: 지형과 퇴적지층 (Water Activity on Mars: Landscapes and Sedimentary Strata)
17. 화성에 물이 흐른 협곡과 새로운 운석 충돌 크레이터들의 발견 (Mars Waterpark a Booming Place)
18. 화성의 방사선은 우주비행사의 뇌를 익혀버릴 것이다 (Mars Radiation Would Fry Astronaut Brains)
 
 
토성의 고리는 젊다는 것이 공식적으로 확정되었다. (It’s Offici...
건강은 좋은 바이러스와 미생물에 달려있을 수 있다. (Health May ...
돌연변이 : 진화의 원료? (Mut...
하나의 특별한 우주 : 그 개념...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
2017년 창조과학 10대 뉴스
호박 내로 생물이 포획되는 과정...
전 지구적 대홍수, 격변적 판구...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구절 : ...
수십억 년의 연대를 받아들여서는...
아담과 이브의 혈액형은? (It's...
진화론을 비판하는 3,000 명의 ...
여리고의 성벽 : 고고학적 확...
생물의 진화적 기원이 불가능한 ...
다이아몬드 내의 방사성탄소는 수...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과학실험 큐티2
김형기 저

종교가 되어버린 진화라는 상상
정재훈 저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빅뱅과 5차원 우주창조론
권진혁 저

영화 속 진화론 바로잡기
교과서진화론개정추진회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