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여 광대하심과 권능과 영광과 이김과 위엄이 다 주께 속하였사오니 천지에 있는 것이 다 주의 것이로소이다 [역대상 29:11]
창조의 신비
성경과 기독교
노아의 홍수
생명복제와 UFO
천문학
물리학 수학 환경
지질학
화석
진화론
진화론의 주장
창조론
연대문제
압도적인 노아 홍수
의 지질학적 증거들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거들
부정되고 있는 수십
억년의 지구연대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만물에 깃든 창조주
의 능력과 신성
진화를 부정하는
살아있는 화석들
진화론의 허구적
증거와 주장
첫 방문자를 위한
창조과학 추천자료
ICR
AiG
Impact Article
CMI
Creation Magazine
Encyclopedia
Technical Journal
CEH
Headlines
CRSQ
Omniology
CSC
Bible.ca
RAE
 
공룡 HOME > 자료실 > 공룡
공룡의 뿔 : 더 작아진 것이 더 진화한 것인가?
(Dino Horns : Is Smaller More Evolved?)
Headlines

   어떤 진화의 경로가 더 적합한 것일지는 결코 말해질 수 없다. 더 커질 수도 있고, 더 작아질 수도 있다. 더 빨라질 수도 있고, 더 늦어질 수도 있다. 더 나은 위장술을 가질 수도 있으며, 더 화려한 모습을 가질 수도 있다. 마이클 라이언(Michael Ryan, 클리브랜드 박물관)은 공룡의 뿔(horns)이 더 짧아지는 것이 더 진화되어진 것이라고 결정하였다. CNN은 그의 발견을 보도하였는데, 앨버타에서 발견된 6m 크기의 공룡은 짧은 뿔로 진화되어가는 도중에 있다는 것이다. 언론 보도에 의하면, ”새로운 공룡 종은 초식 공룡으로서, 큰 뿔을 가지고 있던 이전 공룡과 짧은 뿔을 가지는 후대의 공룡 사이에서 진화론적으로 중간 단계임을 가리키는 일 야드 길이의 뿔을 눈썹 위로 가지고 있었다고 전문가들이 말하였다”는 것이다
        
1200만년 더 오래 된 것으로 주장되는 공룡은 큰 뿔들을 가지고 있었으며, 화석기록에서 더 이후로 생각되는 공룡들은 더 작은 뿔들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이다. 한 고생물학자는 라이언이 발견한 것과 같은 종이 발견될 것을 예측했었다. 이것이 발견되었을 때, 그는 외쳤다. ”자 보시오. 진화는 실제로 일어나고 있소”   
 
---------------------------------------------------------

이것은 금주의 우스꽝스러운 진화론 말 상(Stupid Evolution Quote of the Week)을 수상했다. 당신은 이 고생물학자에게 어떠한 의혹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의 동료들이 예상했던 일련의 가정 안으로 데이터를 채워주어서 그는 안심했는가? 이것은 마술 속임수 같다. 한 마술사가 관객 중 한 사람에게 말한다. 어떤 손가락이든 하나를 선택하시오. 하나가 선택된다. 마술사는 빠르게 그의 손가락을 흔들다가 말한다. 얍! 그는 관객이 선택했던 정확한 손가락을 골라낸다. 진화는 데이터가 없음에도 이미 내려진 결론이다. 뿔들이 점점 커졌더라도 진화는 일어나고 있는 것을 의미했을 것이다. 뿔들이 컸다가 작아졌든지, 또는 작았다가 커졌든지, 그것들은 진화가 실제로 일어나고 있음을 의미했을 것이다. 진화론은 GIGO (garbage-in, garbage-out. 쓰레기 자료가 들어가서 쓰레기 결과가 나오는) 게임이다. 여기에는 어떠한 데이터를 집어넣어도 기대하던 만족할만한 결과가 만들어진다.    

 

*참조 : 

새로 확인된 공룡, 발견한 목장주 이름 따 명명(2007. 3. 6. KBS News)
  
http://news.kbs.co.kr/article/world/200703/20070306/1312053.html

출처 : Creation-Evolution Headlines, 2007. 3. 5.
URL : http://www.creationsafaris.com/crev200703.htm
번역자 : IT 사역위원회

관련 자료 링크:

1. 도마뱀에서 빠른 진화가 관측되었는가? (Scientists Force Rapid Natural Selection in Lizards)
2. 믿을 수 없는 진화의 정지 :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 상어의 유전자와 4,700만 년(?) 동안 동일한 잎벌레 (Incredible Stasis in Evolution : What Does It Mean?)
3. 초기 사냥꾼들이 마라토너로 진화했다 (?) (Early Hunters Evolved Into Marathoners)
4. 진화는 엄청나게 빠를 때를 제외하곤 느리게 일어난다 (?) (Evolution Is Slow, Except When It Is Super-Fast)
5. 들쥐는 진화 유전학을 혼돈 속으로 던져버리고 있다. (Voles Throw Evolutionary Genetics Into Disarray)
6. 침팬지에서 인간으로 유전자들은 예상보다 훨씬 빠르게 진화되었다? (Chimp-Human Genes Evolved Much Faster Than Expected)
7. 포유류들은 유선이 진화되기 전에 어떻게 살아남았는가? (Mammals present some milky problems)
8. 며느리발톱, 진화론자들을 어리석게 보이도록 만드는 것 (Dewclaws, Things That Make Evolutionists Look Stupid)
9. 나비들은 팀 줄무늬를 통해 진화하는가? (Do Butterflies Evolve Via Team Stripes?)
 
 
놀라운 기능의 피부에 감사하라. (Be Thankful for Skin)
새로운 지질학적 사건은 대홍수를 가리키는 것처럼 들린다. (New Ge...
돌연변이 : 진화의 원료? (Mut...
하나의 특별한 우주 : 그 개념...
자연선택이 진화의 증거가 될 수...
남북전쟁 시에 사냥된 익룡 사진...
페루 삭사이와만 요새의 미스터리...
이카 돌의 진위 여부에 대한 심...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구절 : ...
수십억 년의 연대를 받아들여서는...
여리고의 성벽 : 고고학적 확...
아담과 이브의 혈액형은? (It's...
진화론을 비판하는 3,000 명의 ...
생물의 진화론적 기원이 불가능한...
창세기 사건들과 관련된 족장들의...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과학실험 큐티2
김형기 저

종교가 되어버린 진화라는 상상
정재훈 저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빅뱅과 5차원 우주창조론
권진혁 저

영화 속 진화론 바로잡기
교과서진화론개정추진회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