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은 뉘 태에서 났느냐 공중의 서리는 누가 낳았느냐 [욥기 38:29]
창조의 신비
성경과 기독교
노아의 홍수
생명복제와 UFO
천문학
물리학 수학 환경
지질학
화석
진화론
진화론의 주장
창조론
연대문제
압도적인 노아 홍수
의 지질학적 증거들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거들
부정되고 있는 수십
억년의 지구연대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만물에 깃든 창조주
의 능력과 신성
진화를 부정하는
살아있는 화석들
진화론의 허구적
증거와 주장
첫 방문자를 위한
창조과학 추천자료
ICR
AiG
Impact Article
CMI
Creation Magazine
Encyclopedia
Technical Journal
CEH
Headlines
CRSQ
Omniology
CSC
Bible.ca
RAE
 
진화론의 거짓을 폭로합니다. HOME > 자료실 > 주제별
분자시계는 진화론에 맞춰지고 있다.
(Molecular Clocks Are Preset to Evolution)
Brian Thomas

   진화 과학자들은 몇몇 관련 생물들이 수백만년 전에 분기되어졌을 것이라는 그들의 가정(assumptions)들을 보강하기 위해서 분자생물학적 연대측정으로부터 유도된 결과들을 자주 사용한다. 그러나 자연주의적 연대측정 방법들이 사용하고 있는 다른 많은 가정들처럼, 관측된 사실들에 적합되도록 모델이 수정되는 대신에, 진화론적 패러다임에 적합시키기 위해서 그 데이터들이 조정되어진다.

예를 들면, 플로리다 대학의 한 보도 자료는 다음과 같았다 : ”살아있는 현화식물(flowering plants)들의 DNA들을 분석한 플로리다 대학의 최근의 한 연구에 의하면, 가장 현대적인 나무들의 조상들은 9천만년 전에 극도로 빠르게 다양화되었음을 보여주고 있다.”[1] 그러나 실제 데이터들은 이 연대를 확증하지 않는다. 오히려 이 연대에 대한 믿음이 그 데이터들을 해석하는 데에 사용되고 있었다.

창조 유전학자들과 진화 유전학자들 모두 유전체(genomes)들에서의 변화가 과거 연대에 대한 정확한 외삽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하도록 확실하게 일어나지 않았음을 발견하고 있는 중이다. 돌연변이(mutations)들은 호발부위(hot spots)에서 일어나는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 발생률은 생물체에 따라, DNA 분절의 특별한 목적에 따라, 그리고 외부 및 세포의 환경에 따라 극적으로 변화되어진다. 이 문제에 덧붙여서, 창조 유전학자들은 모두 유전학적 차이들은 돌연변이를 통하여 발생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있는 중이다. (많은 각 생물들의 차이는 처음 창조된 각 종류(kind)의 생물들 내에 설계되어진 것이다).

분기학(cladistic) 연구에서, 어떤 그룹이 어떤 그룹에서 진화되어졌는지에 관한 혼동은 이제 예외적인 것이 아니라, 통상적인 것이 되고 있다.[2] 플로리다 대학 언론 보도가 인용하고 있는 그 보고에서, 연구원들은 모든 현화식물들의 1/4을 구성하고 있는 ‘장미군(rosids)’ 중에 들어있는 일련의 특별한 DNA 염기서열을 추적하였다. 그들은 ”몇몇 장미 분기군들은 Fabidae or Malvidae의 어느 쪽에도 구분되지 않으며, 그들의 관계는 불명확하다”는 것을 발견하였다.[3] 그러면 DNA 유사성에 기초한 분기학적 연대를 확립하기 위하여, 어떻게 그들은 불분명한 진화론적 관계를 극복하는가? ”공동 저자인 박물관의 고식물학 책임자인 스티븐 맨체스터(Steven Manchester)에 의해서 선택되어진 장미군 화석들이 장미 종들의 최소 연대를 결정해줌으로서, 그 시계를 보정하는 데에 사용되어지고 있었다.”[1]

이것은 진화론의 연대측정법들이 사용하고 있는 순환논법의 또 하나의 사례인 것이다. 그 분자시계들은 화석들에 의해서 연대가 보정되어야만 했다. 마찬가지로 방사성 동위원소 연대측정은 그 화석들의 연대를 결정하는 데에 사용되어진다. 그리고 분자시계 연대들은 신뢰할만한 다른 연대측정 결과의 확증 없이, 화석의 연대를 입증하는 데에 다시 사용되고 있는 것이다. 거기에 객관적인 과학은 없는 것처럼 보인다. 거기에는 오직 (진화하는 데에 필요한) 수억 수천만 년이라는 장구한 연대가 사실일 것임에 틀림없을 것이라는 진화론적 신념만이 존재하는 것이다.     


References

[1] Kanapaux, B. UF study: Rapid burst of flowering plants set stage for other species. University of Florida press release, February 9, 2009.
[2] Thomas, B. Darwin's Evolutionary Tree 'Annihilated.' ICR News. Posted on icr.org February 3, 2009, accessed March 3, 2009.
[3] Wang, H., et al. Rosid radiation and the rapid rise of angiosperm-dominated forests. 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Published online before print, February 17, 2009.

출처 : ICR, 2009. 3. 10.
URL : http://www.icr.org/article/4552/
번역자 : IT 사역위원회

관련 자료 링크:

1. 캄브리아기의 충돌 : 화석시계와 분자시계는 불일치한다. (Cambrian Clash: Fossils and Molecular Clocks Disagree)
2. 진화가 진화를 증거하고 있다! : 순환논법의 또 하나의 사례 (Evidently, Evolution Proves Evolution!)
3. 진화론은 순환논리 (circular reasoning)
4. 화석과 암석들 : 순환논법 (Fossils And Rocks : Circular Reasoning)
5. 화석 판단의 돌변 : 화석의 연대 결정은 순환논법이다 (Fossil flip-flop)
6. 방사성 연대측정과 순환논법 (Radiogenic Dating and Circular Logic)
7. 순환논리에 일부 근거한 중생대말 공룡들의 멸종 (End-Mesozoic extinction of dinosaurs partly based on)
8. 대진화는 오늘날 너무도 느려서 볼 수 없다. 그러나 과거에는 너무도 빨라서 화석기록에서 볼 수 없다?
9. 멸절되고 있는 다윈의 진화계통수 : 생물들의 유전자 염기서열의 불일치는 공통 조상을 거부한다. (Darwin's Evolutionary Tree 'Annihilated')
10. 조류 게놈의 계통발생 연구는 진화계통수를 다시 쓰게 한다. (Huge Genome-Scale Phylogenetic Study of Birds Rewrites Evolutionary Tree-of-Life)
11. 진화계통수를 만들어 보려는 희망없는 작업 (The Hopeless Task of Building Evolutionary Trees)
 
 
이 오리는 공룡인가? (Is This Duck a Dinosaur?)
“외계인의 침입: 속임수를 폭로하다” 영화가 개봉된다. (Alien I...
<리뷰> 돌연변이 : 진화의 원료?...
하나의 특별한 우주 : 그 개념...
호박 내로 생물이 포획되는 과정...
전 지구적 대홍수, 격변적 판구...
“화학적 진화”의 관점에서 본 ...
우리는 우주의 어디에 위치하는가...
양자화 된 적색편이 값은 우리...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구절 : ...
수십억 년의 연대를 받아들여서는...
아담과 이브의 혈액형은? (It's...
진화론을 비판하는 3,000 명의 ...
여리고의 성벽 : 고고학적 확...
생물의 진화적 기원이 불가능한 ...
다이아몬드 내의 방사성탄소는 수...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과학실험 큐티2
김형기 저

종교가 되어버린 진화라는 상상
정재훈 저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빅뱅과 5차원 우주창조론
권진혁 저

영화 속 진화론 바로잡기
교과서진화론개정추진회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