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을 주께서 창조하셨으니 다볼과 헤르몬이 주의 이름을 인하여 즐거워하나이다 [시 89:12]
창조의 신비
성경과 기독교
노아의 홍수
생명복제와 UFO
천문학
물리학 수학 환경
지질학
화석
진화론
진화론의 주장
창조론
연대문제
압도적인 노아 홍수
의 지질학적 증거들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거들
부정되고 있는 수십
억년의 지구연대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만물에 깃든 창조주
의 능력과 신성
진화를 부정하는
살아있는 화석들
진화론의 허구적
증거와 주장
첫 방문자를 위한
창조과학 추천자료
ICR
AiG
Impact Article
CMI
Creation Magazine
Encyclopedia
Technical Journal
CEH
Headlines
CRSQ
Omniology
CSC
Bible.ca
RAE
 
유인원 HOME > 자료실 > 유인원
다시 혼란에 빠진 인간 진화 이야기
(Human Evolution Story Confounded - Again)
Headlines

    2009. 9. 9. - 그루지야(Georgia, 아시아) 수도 트빌리시 인근의 드마니시(Dmanisi) 마을에서 발견된 인간 화석들은 다시 한번 인간 진화 계통라인에 혼란을 초래하고 있었다. 영국 일간지인 인디펜던트(Independent, 2009. 9. 9) 지는 호모 에렉투스(Homo erectus)의 두개골 3개가 인간의 역사를 새로 쓰게 만들고 있다고 보도하였다. 만약 이들 유골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180만년 전의 것이라면, 현대 인류가 아프리카에서 최초로 출현하였다는(e.g., 12/19/2007) 오랫동안 견지되어오던 믿음은 완전히 뒤집히는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아프리카 밖에서 출현하였다가 다시 아프리카로 돌아갔어야 한다. 그루지아 국립박물관의 로드키파니제 교수는 혼란스러워하고 있었다 : ”호모 에렉투스가 아프리카에서 기원했는지, 또는 유라시아에서 기원했는지에 관한 것은 의문이다. 만약 유라시아에서 기원했다면, 인류는 아프리카로 역이주를 했어야 한다. 이 생각은 몇 년 전만해도 매우 어리석은 것으로 치부되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아 보인다.” 

(2002년부터 수 차례에 걸쳐 이미 보도되었던) 드마니시 유골들은(cf. 09/20/2007) 작은 키의 작은 뇌 크기를 가지고 있었지만, 현대인의 신체적 비율을 보여주고 있다(cf. 08/05/2006, 08/22/2008). 로드키파니제는 말했다 : ”흥미로운 것은 그들의 하지(lower limbs) 뼈들과, 경골(tibia bones)들은 매우 사람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매우 잘 달릴 수 있는 사람들인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또한 ”그들은 고도의 사회적 그리고 지적 능력을 가지고 복잡한 도구들을  만들 수 있었을 것으로” 추론하고 있었다.

---------------------------------------------------------


신경 쓰지 마라. 그들은 연구 자금을 받아야할 때가 되면 이러한 이야기를 되풀이해서 써먹는다. (e.g., 02/07/2001, 10/09/2002, 07/03/2004, 09/03/2004, 08/16/2008) 인간 진화 이야기는 한 가지 이야기가 아니다. 그것은 다윈의 무작위적인 행보를 닮은 여러 추정과 추론과 이야기들의 끝없는 나열에 불과하다(10/27/2004). 그 이야기의 목적은 사람들이 양심의 소리를 듣지 못하도록 진실을 가리우는데에 있는 것이다. 그들은 아직도 그들의 교훈을(10/18/2006) 알지 못하고 있다.     

 

*참조 : 아프리카 ‘인류출현’ 통설 뒤집히나 (2009. 9. 9. 한겨레)
http://www.hani.co.kr/arti/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375902.html

 

출처 : Creation-Evolution Headlines, 2009. 9. 9.
URL : http://creationsafaris.com/crev200909.htm#20090909a
번역자 : IT 사역위원회

관련 자료 링크:

1. 수백만 년 전의 완전한 사람발자국의 발견? : 두 발자국에 관한 이야기 (Tales of Two Footprints)
2. 호모 에렉투스(150만 년 전)의 발자국은 현대인의 것과 동일했다. (Tracking Human Ancestors)
3. 인간 진화 이야기는 얼마나 일관성이 있는가? (How Coherent Is the Human Evolution Story?)
4. 호모 하빌리스와 호모 에렉투스는 동시대를 살았다. (Homo habilis Contemporary with Homo erectus)
5. 루마니아의 네안데르탈인은 현대인의 특징들을 가지고 있었다. (Romanian Neanderthal May Have Interbred With Modern Humans)
6. 사람의 인종 간 차이에서 어떠한 진화도 발견되지 않았다. (No Evolution Found in Human Facial Differences)
7. 인류의 열처리 기술은 7~16만 년 전부터 시작됐다? (Fire Technology Began Much Earlier Than Believed)
8. 50만 년 전(?) 인류는 돌칼을 만들고 장애아를 돌보았다. (Did Early Man Have a Soul?)
9. 한 네안데르탈인은 현대인에 의해서 찔려 죽었다. (Human Stabbed a Neanderthal, Evidence Suggests)
10. 16만 년(?) 전의 남아프리카인들은 조개구이 파티를 하고 화장품을 사용했다. (Early South African Clambakes)
11. 아프리카 기원설은 틀렸다고 중국 과학자는 주장한다. (Chinese Claim Early Man Fame)
 
 
도마뱀의 색깔 변화는 사전에 구축되어 있었다. : 1주일 만에 일어...
유신진화론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없는 이유 (Why Theistic Evolut...
돌연변이 : 진화의 원료? (Mut...
하나의 특별한 우주 : 그 개념...
남북전쟁 시에 사냥된 익룡 사진...
페루 삭사이와만 요새의 미스터리...
이카 돌의 진위 여부에 대한 심...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구절 : ...
수십억 년의 연대를 받아들여서는...
여리고의 성벽 : 고고학적 확...
아담과 이브의 혈액형은? (It's...
진화론을 비판하는 3,000 명의 ...
생물의 진화론적 기원이 불가능한...
창세기 사건들과 관련된 족장들의...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과학실험 큐티2
김형기 저

종교가 되어버린 진화라는 상상
정재훈 저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빅뱅과 5차원 우주창조론
권진혁 저

영화 속 진화론 바로잡기
교과서진화론개정추진회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