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은 뉘 태에서 났느냐 공중의 서리는 누가 낳았느냐 [욥기 38:29]
창조의 신비
성경과 기독교
노아의 홍수
생명복제와 UFO
천문학
물리학 수학 환경
지질학
화석
진화론
진화론의 주장
창조론
연대문제
압도적인 노아 홍수
의 지질학적 증거들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거들
부정되고 있는 수십
억년의 지구연대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만물에 깃든 창조주
의 능력과 신성
진화를 부정하는
살아있는 화석들
진화론의 허구적
증거와 주장
첫 방문자를 위한
창조과학 추천자료
ICR
AiG
Impact Article
CMI
Creation Magazine
Encyclopedia
Technical Journal
CEH
Headlines
CRSQ
Omniology
CSC
Bible.ca
RAE
 
화석 순환논법 HOME > 자료실 > 화석 순환논법
진화론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말, “생각했던 것보다 일찍”
: 광합성, 육상식물 등의 출현 시기는 더 내려갔다.
(Most Common Phrase in Evolution Media: “Earlier Than Thought”)
David F. Coppedge

   수백 수천만 년의 느리고 점진적인 변화를 필요로 하는, 주요한 진화론적 혁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일찍 나타났다는 것이다. 누가 그렇게 생각했었는가?

진화론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용어가 있다. 그들은 종종 자신들의 주장과 반대되는 증거가 나타날 때,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일찍”이라는 말을 자주 사용한다. 마치 모든 대중들이 진화론자들의 생각과 동일했던 것처럼 말하고 있는 것이다. 진화론자들의 무책임한 태도를 보여주는 최근의 몇몇 생물학 및 고생물학 뉴스가 있다. 생각했던 것보다 일찍 나타났다는 발견들은 많은 파생되는 진화론적 문제점들을 만들어낸다.

걷는 물고기는 운동 조절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일찍 진화되었음을 나타낸다.(Science Daily. 2018. 2. 8). 지난 달의 한 논문은 최초로 보행 이동(walking locomotion)이 출현했을 시기에 관한  '생각'을 수정해야함을(누가 그렇게 생각했었는가? 진화론자들이 아닌가?) 보여준다. 누가 잘못 말해왔던 것인가? 제레미 다센(Jeremy Dasen)은 2018년 2월 17일 ”다윈 물고기의 진화”라는 글에서 말했다. ”걷는 능력은 척추동물이 바다에서 육지로 올라왔을 때, 진화됐던 것이라고 일반적으로 생각되어 왔었다.” 누가 그렇게 생각했다는 것인가? 진화론자 자신들이 아닌가? 그러나 그들은 대중들이 그렇게 생각해왔었다는 투로 이야기 하고 있었다.

광합성(photosynthesis)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10억 년 더 일찍 시작되었다고 연구자들은 말한다.(Astrobiology Magazine. 2018. 3. 7). 연구의 저자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라고 말하고 있었는데,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라는 사람들이 진화론자들이었는가? 대중들이었는가? 이제 광합성과 같은 미세하게 조정되어 있는 극도로 복잡한 시스템이 10억 년이나 더 일찍 36억 년 전쯤에 시작됐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 기사의 제목은 ”다윈의 진화론은 끔찍한 것임이 밝혀졌다”가 되어야할 것이다. 대신 이 연구를 이끌었던 타나이 카르도나(Tanai Cardona) 박사는 ”이 결과는 오늘날 지구상의 거의 모든 생물들을 유지시켜준 과정이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지속되어왔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생각했던 것보다 일찍”이라는 상투어는 진화론자들에게 훨씬 더 심각한 문제를 수반한다. 진화론은 점진주의가 아닌가? 점진주의가 이제 갑작스러운 출현주의로 대체되고 있는 것인가?

이전까지 과학자들은 지구의 대기는 산소를 만들어낸 광합성이 발생하기 오래 전까지 무산소 상태였으며, 약 24억~30억 년 전까지는 산소가 전혀 없었을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산소 광합성의 기원은 10억 년 더 일찍 시작됐기 때문에, 복잡한 생명체는 더 일찍 출현할 수도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광합성이 ”생각했던 것”보다 10억 년 더 일찍 일어났음을 카르도나는 받아들일 때, 많은 불합리한 것들이 생겨나고 있었다 :

놀랍게도 (누가 놀라고 있는가?) 광합성의 진화는 선형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광합성은 매우 천천히 진화했던 것으로 알려져 왔었다. 적어도 24억 년 전에 남조류(cyanobacteria)가 출현한 이후에 광합성은 진화됐었다. 그러나 카르도나 박사가 광합성의 기원을 계산하기 위해서, 느린 속도의 진화 속도를 사용했을 때, 그는 지구의 나이 보다 더 오래된 연대를 계산해냈다. 이것은 광합성이 태초에 매우 빨리 진화했음에 틀림없음을 가리킨다.

”생명체가 어떻게 광합성을 시작했는지, 그리고 대부분의 생물학적 과정들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에 대해서 우리가 모르는 경우가 많다”라고 카르도나 박사는 말했다. ”때때로 많은 지식을 축적했음에도, 오래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서는 사실 거의 알지 못한다.”

식물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1억 년 더 일찍 지구에서 번성했다. (Astrobiology Magazine. 2018. 2. 20). NASA의 Astrobiology Magazine 웹 사이트는 진화론자들의 글들을 충실하게 홍보해주고 있다. 여기서 그들은 ”생각했던 것보다 일찍”과는 다른 형태의 용어를 사용하고 있었다. 1억 년이라는 연대는 이전에 말해지던 연대와는 거대한 오차이다.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면, 진화론자들의 고뇌를 느낄 수 있다.

식물의 출현 시기는 이전에 약 4억2천만 년 전의 가장 오래된 화석 식물에 의한 것이었다.

Proceedings of National Academy of Sciences 지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 의하면, 식물의 출현 시기는 지구 생물권의 진화 시기에 변화를 초래하는, 1억 년 더 이전에 일어났다는 것이다.

인식의 변화가 필요한 사람들은 누구인가? 이전에 식물의 출현 시기는 누가 말했었던 것인가? 대중들인가? 데이터는 대중들의 생각이 틀렸음을 밝혀냈는가? 그렇다면, 대중들이 그러한 오류를 전파했던 책임을 져야하는 것일까? Fox News는 상투적인 진화론자들의 용어를 전하고 있었다. ”새로운 연구는 식물에 관한 역사를 다시 쓰고 있었다.”

지구에 식물의 도착은 지구 행성과 서식 생물들에 커다란 변화를 초래했다. 새로운 연구 결과에 의하면, 식물은 생각보다 훨씬 일찍 도착했다는 것이다. 이제 브리스톨 대학교(University of Bristol)의 연구자들은 육상식물(land plants)은 지금까지 말해져왔던 것보다 1억 년이 더 거슬러 올라간, 약 5억 년 전에 해캄(pond scum)에서 진화되었다고 말하고 있었다...

어린 새의 화석은 고대 조류 진화에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National Geographic. 2018. 3. 5). ”생각했던 것보다 일찍”이라는 용어보다 덜 상투적인 용어지만, 진화론들이 자주 사용하고 있는 또 다른 용어가 있다. 그것은 ”생각했던 것보다 다양하게”라는 용어이다. 1억2천7백만 년 전으로 추정되는 지층에서, 날지 못하는 작은 어린 새의 화석이 발견되었다.  연구자들은 이렇게 말하고 있었다 : ”이것은 에난티오르니테스(Enantiornithes) 그룹의 새들이 고생물학자들이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다양했음을 보여준다.” 모든 고생물학자들이 비난받아야하는 것은 아니다. 마커스 로스(Marcus Ross)와 커트 와이즈(Kurt Wise) 같은 박사 학위를 가진 창조론적 고생물학자들이 있다. 오류를 범했던 고생물학자들에 이들을 포함시켜서는 안 된다. Science Daily(2018. 3. 5) 지는 이렇게 보도하고 있었다 : ”이 특정 그룹의 고대 조류의 발달 전략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다양할 수 있다.” Fox News(2018. 3. 5)에서 진화론적 고생물학자인 루이스 치아페(Luis Chiappe)는 이러한 갑작스러운 출현에 대해 당황하며 말하고 있었다. ”살아있는 새에 있는 많은 특성들이 1억 년 전에 이미 발달되어 있었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처럼 놀라고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관련기사 : 익룡이 날던 1억 년 전 ‘아기 새’ 화석 발견 (2018. 3. 9. 나우뉴스)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80309601008

공룡시대 살았던 새끼 새 화석 발견 (2018. 3. 6. 뉴스웍스)
http://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1181

---------------------------------------------

이러한 사례들은 진화론자들이 그들의 주장과 반대되는 증거들에 대해 자주 사용하는 수법을 보여주고 있다. (1)진화론자들은 습관적으로 자신들의 주장을 대중들이 주장했던 것으로 돌려버린다. (2)”갑작스런 출현”은 진화론자들의 심각한 문제점 중 하나이다. (3)진화론자들은 복잡한 특성이 진화했다, 출현했다, 발생했다, 나타났다, 도착했다, 생겨났다...등과 같은 요술과 같은 단어들을 아무 거리낌 없이 수시로 사용하고 있다. 진화론은 어떠한 증거가 발견되어도 유지된다. ”생각했던 것보다 일찍”이라는 말로 간단히 넘어가 버리고 있는 것이다.

 

 

 

 

 

 

출처 : CEH, 2018. 3. 9.
URL : https://crev.info/2018/03/most-common-phrase-in-evolution-media/
번역자 : 미디어위원회

관련 자료 링크:

1. 산소 발생 광합성은 생각보다 더 초기에 시작됐다. (Evolution Conspiracy: Oxygen Photosynthesis Began Earlier Than Thought)
2. 광합성은 생각보다 10억 년은 앞서서 37억 년 전에 이미 시작되었다? (Photosynthesis began a billion years earlier than thought)
3. 광합성의 양자 비밀이 밝혀졌다. (Quantum Secret of Photosynthesis Revealed)
4. 식물의 광합성은 양자물리학을 이용하고 있었다. (Photosynthesis Uses Quantum Physics)
5. 식물에 내장되어 있는 광합성 조절 스위치 (Plants' Built-in Photosynthesis Accelerators)
6. 진화론자들의 예측은 계속 빗나가고 있다 : 박테리아, 새둥지, 광합성, 성선택, 동갑동물, 판다, 토마틸로 (More Collapsed Darwinian Expectations)
7. '생명의 기원' 논란의 종지부 : 산소는 처음부터 있었다. (Curtains for OOL: Oxygen Was Present from the Start)
8. 초기 지구의 대기는 환원성이 아니었다. : 산소가 풍부한 고대 암석은 진화론적 시간 틀을 혼란시키고 있다. (Ancient Oxygen-Rich Rocks Confound Evolutionary Timescale)
9. 상상했던 것보다 더 복잡한 산소의 기원 (Origin of oxygen more complex than imagined)
10. 초기 지구의 산소 농도 증가와 적철광은 관련이 없었다. (Geology Fails Oxygen Test)
11. 폐위되고 있는 지구물리학의 왕? : 초기 지구에 산소의 대대적 증가사건은 없었다. (Geophysical King Dethroned?)
12. 과거의 산소 농도를 말해주던 지표 생물이 기각되었다. : 유공충은 메탄 누출지 원근에서 동일하게 살고 있었다. (Theory of Early Oxygenation Undermined)
13. 초기 지구에 ‘후기 대폭격기’는 없었다! (Late Heavy Bombardment Myth Is Dying)
14. 초기 지구는 평탄하며 물로 뒤덮여 있었다? (Early Earth Was Flat and Ocean-Covered, Secular Scientists Claim)
15. 지구의 물은 처음부터 있었다. : 바다의 기원에 관한 소행성 운반 이론의 증발 (Secular Ocean Theory Evaporates)
16. 초기 지구는 물을 가진 채로 시작했다고 새로운 연구는 주장하고 있었다. (New Earth Ocean Theory Is All Wet)
17. 지구의 바다는 혜성이나 소행성으로부터 온 것이 아니라 화산폭발로부터 나왔다? (Water Theories Evaporate)
18. 43억 년 전의 생명체가 발견됐다? : 가장 초기의 미생물도 오늘날의 것과 유사했다. ('Oldest Evidence' of Life?)
19. 41억 년 전에 생명체가 이미 지구에 존재했다고? : 새롭게 주장되는 최초 생명체의 출현 연대와 문제점들. (New First Life Estimate Creates More Problems)
20. 37억 년 전 화석의 발견으로 다시 써야하는 생명체 역사 : 세포의 자연발생에 필요한 시간은 더욱 줄어들었다. (Cellular Evolution Debunked by Evolutionists)
21. 가장 작은 세포는 진화론에 도전한다 : 473개 유전자들을 가진 세포가 자연 발생할 수 있을까? (Minimal Cell Challenges Naturalism)
22. 현화식물의 출현 연대가 1억 년이나 더 내려갔다? : 2억4천3백만 년 전 지층에서 발견된 꽃식물의 화분 (Flower Fossils 100,000,000 Years Out of Place?)
23. 삼엽충 : 갑자기 출현하여, 급격히 매몰되어 있는 생물. (Trilobites: Sudden Appearance and Rapid Burial)
24. 더 뒤로 내려간 동물들의 출현 시기? (A Much Earlier Start for Animals)
25. 나비가 현화식물보다 7천만 년 더 일찍 진화되었다? : 그런데 2억 년 전 나비에도 수액을 빠는 주둥이가 있었다. (Butterfly Evolution Pushed 70 Million Years Before Flowers)
26. 3억 년 전의 현대적인 딱정벌레의 발견으로 진화론자들은 당황하고 있었다. (A 300 Million-Year-Old Fully Modern Beetle Causes Astonishment)
27. 쥐라기의 비버 : 1억6400만 년(?) 전 지층에서 발견된 수중 포유류 비버는 포유류의 역사를 새로 쓰면서 '살아있는 화석'이 되었다! (Jurassic 'Beaver' Raises Fur)
28. 진화론과 모순되는 화석들의 지속적인 발견 (Rethinking Fossils)
29. 16,000 개의 거대한 겹눈이 5억 년 전에 이미? : 아노말로카리스는 고도로 복잡한 눈을 가지고 있었다. (Giant compound eyes, half a billion years ago?)
30. 새들은 공룡 머리 위로 날아다니고 있었다! : 1억2천5백만 년(?) 전의 완전한 조류의 발견. (Bird Flew Over Dinosaurs)
31. 연체동물의 진화와 모순되는 굴의 게놈 분석 : 굴은 사람보다 많은 28,000개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었다. (Oyster Genome Confounds Mollusk Evolution)
 
 
암흑물질은 존재하지 않을 수 있다. (Dark Matter May Not Exist)
진화 이야기의 외삽 오류 : 사람의 문화는 곤충의 집단행동에서 기...
돌연변이 : 진화의 원료? (Mut...
하나의 특별한 우주 : 그 개념...
타협이론에 대한 과학적 비평 :...
자연선택이 진화의 증거가 될 수...
남북전쟁 시에 사냥된 익룡 사진...
페루 삭사이와만 요새의 미스터리...
이카 돌의 진위 여부에 대한 심...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구절 : ...
수십억 년의 연대를 받아들여서는...
여리고의 성벽 : 고고학적 확...
생물의 진화론적 기원이 불가능한...
아담과 이브의 혈액형은? (It's...
진화론을 비판하는 3,000 명의 ...
창세기 사건들과 관련된 족장들의...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과학실험 큐티2
김형기 저

종교가 되어버린 진화라는 상상
정재훈 저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빅뱅과 5차원 우주창조론
권진혁 저

영화 속 진화론 바로잡기
교과서진화론개정추진회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