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하면 그가 세상을 창조할 때부터 자주 고난을 받아야 할 것이로되 이제 자기를 단번에 제사로 드려 죄를 없게 하시려고 세상 끝에 나타나셨느니라 [히 9:26]
창조의 신비
성경과 기독교
노아의 홍수
생명복제와 UFO
천문학
물리학 수학 환경
지질학
화석
진화론
진화론의 주장
창조론
연대문제
압도적인 노아 홍수
의 지질학적 증거들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거들
부정되고 있는 수십
억년의 지구연대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만물에 깃든 창조주
의 능력과 신성
진화를 부정하는
살아있는 화석들
진화론의 허구적
증거와 주장
첫 방문자를 위한
창조과학 추천자료
ICR
AiG
Impact Article
CMI
Creation Magazine
Encyclopedia
Technical Journal
CEH
Headlines
CRSQ
Omniology
CSC
Bible.ca
RAE
 
격변적 지층형성 HOME > 자료실 > 격변적 지층형성
지구의 귀금속과 보석들은 어디에서 왔는가?
(Archive Classic: Where Do Gems and Precious Metals Come From?)
David F. Coppedge

    금, 다이아몬드, 기타 귀금속과 보석들... 그것들은 지구의 표면 가까이에서 발견된다. 사람들은 그것들을 광산에서 채굴하고, 보석으로 만들고 있다. 그러나 귀금속과 보석들은 거기에 있어서는 안 된다. 무거운 중원소(heavy elements)들은 형성된 후에, 곧 지구의 핵 깊숙이 가라앉았어야 한다. 값진 금속들과 보석들이 지표면 근처에 어떻게 도착했는지에 대한 최신 아이디어가 제안되었다. 아마도 그것들은 맨틀에서 솟구쳐 올라왔거나, 어쩌면 우주에서 온 것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

사실 지질학자들과 행성과학자들은 왜 희귀한 귀중한 보석들에 사람이 접근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PhysOrg 지는 ”탄소에 대한 수수께끼, 석유의 형성 및 지구 내부 깊숙한 곳의 미스터리”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었다. 이 글은 지구의 내부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에 대답하기 위한, 심부 탄소 관측(Deep Carbon Observatory) 프로젝트에 관한 것이다. 거기에서 감자 크기의 다이아몬드가 어떻게 시간당 64km의 속도로 맨틀에서 솟아올라 오는지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그러한 일은 일어나 있고, 광부들은 쉽게 그것을 캐낼 수 있었다. 그렇지 않았다면, 정말로 깊은 구멍을 파야할 것이다.

MSNBC는 금(gold)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관한 기사를 게재했다. ”금은 운석(meteorites)에서 왔다!” 제목은 번쩍거렸다. 제시카 마샬(Jessica Marshall)은 ”약 39억 년 전에 암석은 귀중한 금속들을 전달하는 운석들로 강타 당했다. 금, 백금, 이리듐, 니켈, 텅스텐은 철에 끌려져서, 녹아있는 지구의 중심부로 따라 들어갔다”고 그녀는 설명했다. 그들의 구조장치는 운석이었다! 그들은 우주에서 왔다. ”오늘날 발견되는 모든 귀금속들과 아마도 물도, 이들 후기의 운석들로부터 지구로 도달되었다.” 그들은 심지어 생명체도 그렇게 왔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운석 충돌은 아마도 ”생명체에게는 끔찍한 사건”이었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었다. ”아마도 그러한 폭격은 지구를 녹여버렸을 것이고, 기존의 대기를 날려버렸을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었다.

마샬은 새로운 이론을 사용하여, ‘후기 대폭격기(Late Heavy Bombardment)’라 불리는 오래된 이론을 강화시키고 있었다. 그녀는 38억 년과 40억 년 전에 거대한 운석들 무리가 지구와 달에 충돌했었다는 이론을 지지하기 위해서, 텅스텐 동위원소 측정에 관한 한 새로운 연구를 보고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 글의 부제목은 초기 지구의 역사에 대한 지질학자들의 무지를 분명히 보여주고 있었다. 그녀는 귀중한 금속들에 대해서, ”지질학자들은 이 수수께끼를 설명하기 위해서 몇 가지 이론들을 제시해왔다”고 말하고 있었다. 그 글을 세밀하게 읽어본다면, 후기 대폭격기는 단지 하나의 제안일 뿐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동위원소 비교에서 흥미로운 것은 그것은 연대를 측정하는 하나의 시계가 될 수 없어 보인다는 것이다. 그리고 지구의 텅스텐 나이는 의심스러운 달의 운석공 충돌 연대와 서로 보정하면서 일치시키고 있었다. 이 기사의 어떤 내용도 운석이 금으로 만들어졌다는 증거를 제시하지 않고 있었다. 그것은 귀금속의 기원에 대한 질문을 다른 것으로 떠넘기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

다른 모든 설명들이 실패할 때, 진화론자들이 자주 사용하고 있는 구조장치가 있다. 그것은 운석이나 소행성이다. 달의 기원을 설명할 수 없을 때, 화성 크기의 소행성이 지구와 충돌해서 생겨났다고 말한다. 지구의 바다를 설명할 수 없을 때, 물을 가진 혜성들이 막대한 량의 물을 배달했다고 말한다. 운석 충돌은 너무도 편리하다. 그것은 어떠한 것도 설명할 수 있는 일종의 요술지팡이이다. ”이 구조장치만 있으면, 모든 것의 기원은 쉽게 설명될 수 있다.” 귀금속들의 기원을 설명해야 하는가? 운석이 가져왔다고 말하라. 지구 바다의 기원을 설명해야 하는가? 혜성이 가져왔다고 말하라. 금의 기원은 설명해야 하는가? 운석이 가져왔다고 말하라. 자연주의적 설명이 막힐 때, 이 구조장치를 사용하라! 요술지팡이를 꺼내 휘두르라, 모든 것이 설명될 수 있다.


출처 : CEH, 2019. 4. 13.
URL : https://crev.info/2019/04/archive-classic-where-do-gems-and-precious-metals-come-from/
번역자 : 미디어위원회

관련 자료 링크:

1. ‘행성 충돌’은 진화론자들의 요술지팡이가 되고 있다. : 생명체의 주요 원소인 인과 탄소의 기원에 대한 충돌 이야기 (Why Astronomers Hammer Planets)
2. 충돌 : 창조자인가, 파괴자인가? (Impacts: Creators or Destroyers?)
3. 초기 지구에 ‘후기 대폭격기’는 없었다! (Late Heavy Bombardment Myth Is Dying)
4. 달의 기원에 관한 진화 이야기들이 부정되고 있다. : '거대 충돌' 및 ‘후기 대폭격기’ 이야기의 몰락 (Moon Origin Story Collapses)
5. 달에서 물의 발견과 달의 기원에 관한 충돌가설의 익사. (Lunar Water Douses Collision Origin)
6. 태양계 형성 이론과 모순되는 해왕성의 위성 트리톤 : 그리고 언제나 사용되는 미세조정 된 충돌(?) (Planet Party Busted by Triton)
7. 소행성 충돌에 의한 공룡 멸종 이론의 종말 : 고농도의 이리듐 등은 습지에서 형성될 수 있었다. (Paradigm Shift : Impact Didn’t Kill Dinosaurs)
8. 토성의 위성들을 만든 것도 충돌? (Making Saturn’s Moons with a Bang)
9. 석유, 셰일오일, 천연가스의 기원과 최근의 전 지구적 홍수. (Oil, Fracking, and a Recent Global Flood)
10. 지구의 중원소들은 초신성에서 왔는가? : 무거운 원소들의 기원은 신념의 문제이다. (Did Heavy Elements Come from Supernovas?)
11. 다이아몬드 내의 방사성탄소는 수십억 년의 연대를 거부한다. (Diamonds: a creationist’s best friend Radiocarbon in diamonds: enemy of billions of years)
12. 한 시간 만에 만들어진 원유. 석유, 석탄, 천연가스, 오팔, 다이아몬드, 금, 화석화, 종유석.. 등은 수백만 년이 아니라 ,단기간 내에 형성된다. (One-Hour Oil Production?)
13. 화석, 석탄, 다이아몬드에 존재하는 방사성탄소 (Carbon-14 in Fossils, Coal, and Diamonds)
14. 다이아몬드가 며칠 만에 (실제로는 몇 분 만에!) : Diamonds in days (actually, minutes!)
15. 또 다시 확인된 다이아몬드 내의 방사성탄소 : RATE 프로젝트의 C-14 연구 결과를 확증하다. (Radiocarbon in Diamonds Confirmed)
16. 즉석 다이아몬드? : 새롭게 제안된 다이아트림의 격변적 형성 모델 (Instant Diamonds?)
17. 금 광상의 빠른 형성 메커니즘 (Striking It Rich with 'Instant Gold')
18. 금 광상은 단기간에 형성되었다. (Liquid Gold)
19. 창세기 홍수의 황금 증거 : 금(gold)은 노아 홍수 동안에 어떻게 형성되었는가? (Golden evidence of the Genesis Flood)
20. 지구의 바다는 혜성이나 소행성으로부터 온 것이 아니라 화산폭발로부터 나왔다? (Water Theories Evaporate)
21. 지구의 물은 처음부터 있었다. : 바다의 기원에 관한 소행성 운반 이론의 증발 (Secular Ocean Theory Evaporates)
22. 초기 지구는 평탄하며 물로 뒤덮여 있었다? (Early Earth Was Flat and Ocean-Covered, Secular Scientists Claim)
23. 물고기에 관한 놀라운 소식들과 지구 바다의 기원에 관한 뒤집혀진 주장. : 초기 지구에 물이 있었다. (Fish News and Fish Stories: Water You Know?)
24. 지구 물의 기원, 혜성이 아니었다. (Comet Ocean Theory Debunked)
25. 소행성이 지구에 물을 공급했는가? (Asteroids as Water Balloons Gave Us Oceans)
26. 지구 깊은 곳에 막대한 양의 물이 존재한다. : 노아 홍수를 일으킨 큰 깊음의 샘들? (Oceans of Water Deep Beneath the Earth?)
27. 지구 깊은 곳에 엄청난 량의 물과 바다의 존재 가능성 : 맨틀 전이대의 링우다이트 광물에 함유된 물 분자 (Water Deep in Earth's Mantle)
28. 41억 년 전에 생명체가 이미 지구에 존재했다고? : 새롭게 주장되는 최초 생명체의 출현 연대와 문제점들. (New First Life Estimate Creates More Problems)
29. 화학 원소 주기율표에서 발견되는 경이로운 설계 (Ode to the Amazing Atom)
30. 화학 원소 주기율표와 하나님의 질서 (Atoms and God’s order in the fundamental building blocks of all substance. The Periodic Table of chemical elements)
31. 브롬이 없다면, 생물들은 존재할 수 없었다. : 생명체가 존재하기 위한 필수적 원소는 28개 (Without Bromine, There Would Be No Animals)
 
 
지구의 귀금속과 보석들은 어디에서 왔는가? (Archive Classic: W...
창조 영상물들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Free Creation Films Ea...
돌연변이 : 진화의 원료? (Mut...
하나의 특별한 우주 : 그 개념...
자연선택이 진화의 증거가 될 수...
남북전쟁 시에 사냥된 익룡 사진...
페루 삭사이와만 요새의 미스터리...
이카 돌의 진위 여부에 대한 심...
사람과 공룡이 함께 살았다는 증...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구절 : ...
수십억 년의 연대를 받아들여서는...
여리고의 성벽 : 고고학적 확...
생물의 진화론적 기원이 불가능한...
아담과 이브의 혈액형은? (It's...
진화론을 비판하는 3,000 명의 ...
창세기 사건들과 관련된 족장들의...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과학실험 큐티2
김형기 저

종교가 되어버린 진화라는 상상
정재훈 저

과학실험 큐티3
김형기 저

빅뱅과 5차원 우주창조론
권진혁 저

영화 속 진화론 바로잡기
교과서진화론개정추진회 저